필요 제품 찾아보기 원격지원 바로가기
카카오톡 유튜브 블로그

고객센터

고객만족을 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

Q&A

3DEXPERIENCE 플랫폼 SOLIDWORKS 커넥티드 버전 실행 시 로그인 실패 문제가 발생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상준 댓글 0건 조회 2,667회 작성일24-01-08 18:15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SOLIDWORKS의 로그인 방식을 사용하는 Conneted 버전을 사용 중인 솔리드웍스 유저입니다.
인터넷으로 플랫폼을 들어가 SOLIDWORKS를 새로 설치한 후에 실행해보면 로그인이 무한 로딩이 되고 로그인 실패라는 에러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따라서 웍스를 제대로 실행할 수 없고 플랫폼에 저장도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 · 추가답변 (1)

최고관리자 24-01-08 18:27 4,465회 개별 보기

Re: 3DEXPERIENCE 플랫폼 SOLIDWORKS 커넥티드 버전 실행 시 로그인 실패 문제가 발생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현재 SOLIDWORKS의 로그인 방식을 사용하는 Conneted 버전을 사용 중인 솔리드웍스 유저입니다. > 인터넷으로 플랫폼을 들어가 SOLIDWORKS를 새로 설치한 후에 실행해보면 로그인이 무한 로딩이 되고 로그인 실패라는 에러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 따라서 웍스를 제대로 실행할 수 없고 플랫폼에 저장도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안녕하세요 한영솔루텍 기술지원팀 입니다.


SOLIDWORKS Connected 버전을 실행하실 때 로그인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1. 바탕화면의 바로가기 아이콘 대신 www.solidworks.com/xdesign 의 플랫폼 링크를 통해 로그인해주신 후

 사이트 내에서 3DEXPERIENCE SOLIDWORKS (Professional or Premium)을 실행시켜보시기 바랍니다.


2. 사이트에서 실행을시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컴퓨터의 작업관리자창, 블루베리 아이콘 창에서 

 3DEXPERIENCE Launcher~, 3DEXPERIENCE Drive 등 플랫폼 관련된 프로세스들을 모두 종료시켜 주신 후 다시 한번 실행시켜보시기 바랍니다.


3. 해당 프로세스들을 모두 종료시켜도 로그인 실패 창이 나타난다면 PC의 윈도우 계정이 한글로 되어있는지, 

영문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C의 윈도우 계정이 한글로 되어있을 때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윈도우 계정을 영문으로 하나 더 만들어서 실행, 혹은 컴퓨터를 포맷 후 윈도우 계정을 새로 영문으로 바꿔서 만들어주신 후

Connected 버전을 설치 및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중 어려운 사항이 있으시면

한영솔루텍 기술지원팀 (02-891-811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상호 :(주)한영솔루텍

  • 본사 및 기술지원 센터 :02-891-8110
  • 팩스 :070-8240-8110
  • 이메일 :webmaster@hysolutech.com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0, 505호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차)

  • 남부지사 :051-923-5381
  • 남부지사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03 오션타워 1033호